특화과정

  

 [言論人實務敎育科程](언론실무 단기속성 과정)


 

언론인 실무교육 과정(개인/단체/위탁)

개 요

☑ 대부분의 언론사가 수습기자 제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종합 일간지(전국지)들은 3-6개월을 수습기간으로 두고 있습니다. 수습기간 동안 수습기자들은 업무 이해와 함께 내외부 강사들에게 일정 시간의 이론과 현장 경험을 배우게 됩니다. 많은 비용과 노력이 투자되어야 합니다.

☑ 신입기자 또는 기존 언론인에게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언론실무교육, 언론 재교육을 하는 것은 회사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경영행위입니다. 실무 교육과 더불어 회사와 자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정확한 목표를 세워주는 것이 본 과정의 목표입니다.

☑ 언론은 이제 미디어융합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본 과정을 활용한다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인재를 육성할 수 있어 고질적인 ‘인재 수급 악순환’의 고리에서 해방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입사를 준비중인 예비 언론인에게도 좋은 기회입니다.

수강 방법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수강신청] - [수강신청서] 메뉴를 통해 수강 신청을 합니다. 교육비를 납부하면 수강등록이 확정됩니다. 단, 상담 후 위 과정이 면제될 수 있습니다.

과 정

-수시 개강. 5주 과정.  매주 2회, 회당 3시간 총 10회 교육.

-수업 일수, 횟수는 상담 결과 조정될 수 있습니다.(개강일은 상담 후 결정됩니다.)

교육 대상

- 종합 일간신문, 방송사, 통신사, 지역 일간신문 등 예비 언론인

- 주간신문, 주간잡지, 월간잡지, 기타 언론 유관 기관등 예비언론인

- 인터넷 언론, 각종 전문지, 각 기업 사외보등 예비 언론인

수강 비용

1개월 5주 150만원.  (전문자격증 검정비용, 발급비용 포함)

 [개인/단체 상담 전용 MAIL 바로가기]

[개강안내 및 교육비 할인 확인 바로가기]

 

수료 후 본 아카데미 수료증과 언론홍보관리사, NIE 미디어논술지도사 자격증이 교부됩니다.

 
[신문방송출판 취재편집 원스톱융합교육 전문기관][교육상담 010-6834-6367] [E-MAIL:press@kj-academy.com]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127 르미에르3차 18층] [Copyright by 한국기자아카데미_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