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안내
 

 

[아카데미 紹介]

 

[국내 유일 신문방송잡지출판 취재편집기자 융합양성 원스톱 교육기관]

"한국기자아카데미는 취재기자 1인이 취재,편집,교열,사진,미술,SNS 등 신문방송잡지출판의 전반적인 영역을 소화할 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기자를 배출하는1:1 도제식 교육기관입니다."

                           

        [한국기자아카데미 서울캠퍼스]

 

[한국기자아카데미 부산캠퍼스]

 

신문과 방송이 결합하고 있습니다. 신문/방송은 또 PR과 광고 분야와 합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입니다. 이처럼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은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미디어 교육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한국기자아카데미는 실전 중심인 다양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미디어 인력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 아카데미는 "들어가기는 쉬워도 졸업하기는 어렵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본 아카데미의 2-3개월에 걸친 언론인양성반, KJA취업프리미엄반, 언론공채반의 스파르타 도제식교육을 이수한다면 언론사 1년 이상의 능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아카데미 강사진은 중앙일간지, 방송사 등에서  취재, 편집, 출판 분야에서 20 여년 이상 근무한 전문성을 갖춘 중견 언론인들로 실무교육을 중심으로 한 기획과 취재, 원고작성, 출고, 특종비법, 언론사업에 이르기까지 신개념의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론홍보, MPR(마케팅 PR), 매체광고 분야에서도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 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언론과 홍보PR, 광고의 세 분야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 극대화된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아카데미의 교육생은 또 일반 언론사 수습 2개월에 해당하는 과정을 거치게 돼 있어 교육 이수 후 준비된 기자로 언론사에 첫 발을 내딛게 될 것입니다. 교육 수료자들 대부분은 일간신문, 방송사를 비롯한 케이블TV, 지방일간지, 잡지사, 주간신문사, 월간지, 출판사, 기업홍보실, PR홍보회사.  광고대행사 등에서 상호간 시너지효과가 극대화된 인재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기자아카데미 졸업생들은 현재 300여명 이상이 언론현장을 누비고 있으며 중앙일간신문(경제지 포함) 공채 합격자도 수십명 이상이 탄생했습니다. 앞으로도 성실, 투명, 정직함을 바탕으로 미디어 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해 커다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신문방송출판 취재편집 원스톱융합교육 전문기관][교육상담 010-6834-6367] [E-MAIL:press@kj-academy.com]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127 르미에르3차 18층] [Copyright by 한국기자아카데미_ All Rights Reserved]